일상/맛집

대전 관저동 맛집 한식대첩3 우승자 임성근 낙원진갈비

How to Info 2020. 1. 25. 09:02
반응형

 대전 관저동에 있는 낙원진갈비에 다녀왔습니다. 

 소고기, 돼지고기와 샤브샤브 칼국수를 파는 가게입니다. 한식대첩3 방송에서 우승을 했던 임성근 요리사님이 운영하는 가게입니다. 그래서 가게 입구부터 한대첩3 우승자 임성근 낙원진갈비라고 써있습니다.

 

 가게 위치는 도안대로(관저동)에 있습니다. 위치가 좀 외곽이라서 거리가 좀 있지만 대신 주차하기 편합니다. 낙원진갈비 전용 주차장도 있고 주변에 공터나 다른 가게 주차장도 자리가 널널합니다.

 

 

 

 낙원진갈비 영업시간입니다.

 오전 11시 30분 ~ 밤 10시 (오후 3시부터 4시 30분까지는 준비 및 휴식 시간,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운영한다고 써있네요.

 

 가게 처음 들어가면 새건물이고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잘 되어 있어서 보기 좋습니다. 넓은 공간에 자리도 많고 드럼통 의자라서 옷이나 가방도 보관하기 편합니다.

 

낙원진갈비 메뉴판

 

 낙원진갈비 메뉴판입니다. 우선 재료 원산지는 쇠고기: 호주산, 미국산이며 돼지고기는 칠레산입니다. 국내산 고기는 사용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대신 소고기는 냉동육이 아닌 신선한 냉장육을 사용한다고 써있습니다.

 

 요즘 소고기는 호주산이나 미국산이나 맛은 괜찮습니다. 가격만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면 가성비 좋다고 생각합니다.

 꽃 갈비살, 양념 갈비살, 살치살, 돼지 왕갈비 그리고 스페셜 모듬세트(꽃 갈비살, 생갈비살, 살치살), 프리미엄 모듬세트(꽃 갈비살, 생갈비살, 살치살, 돼지왕갈비) 이렇게 팔고 있습니다.

 

스페셜 모듬 세트 주문 사진

 

 다른 고깃집과 다른 점은 고기를 1인분 이상 주문하면 샤브샤브가 같이 나옵니다.

 그래서 샤브샤브에 칼국수와 라면사리, 버섯, 호박 등 각종 채소를 넣어서 먹어도 됩니다. 마지막에 밥을 넣어서 죽이나 볶음밥을 해도 되고요. 가격이 비싼만큼 채소나 다른 음식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습니다.

 

채소와 면은 셀프

 

 김치, 콩나물, 버섯, 호박, 상추, 깻잎 등 반찬이나 재료들은 셀프로 가져오면 됩니다. 먹을만큼 가져와서 요리하고 부족하면 더 가져가셔도 됩니다.

 

 저희 가족은 4명이 갔기 때문에 스페셜 모듬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고기 맛은 그냥 평범했고 반찬도 나쁘진 않았습니다. 줄을 서서 먹을 정도의 맛집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맛이 없는 것도 아니어서 평균 이상은 하는 고기집이라고 생각합니다.

 

 단지 고기를 많이 먹고 싶고 맛있게 먹고 싶은 분들에게는 좀 아쉽습니다. 대신 샤브샤브를 무한 리필로 먹고 싶은 분들에게는 좋은 가게입니다. 채소들도 신선하고 밥이나 반찬들도 맛있습니다.

 

 

 종합적으로 따져보면 외곽이라서 거리가 있지만 주차장이 있어서 편리합니다.

 수입산 고기 치고 가격은 싼 편은 아니지만 맛은 그럭저럭 괜찮습니다. 

 샤브샤브와 각종 채소들이 무한 리필 되기 때문에 샐러드바 이용을 많이 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추천합니다.

 가게도 넓어서 자리도 많고 점심이나 저녁 모임을 가지기 좋습니다.

반응형